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송도 치킨 맛집 양계장집아들

송도 여행 코스에서 빠지면 안 되는 곳이 NC큐브입니다. NC큐브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시원한 날씨에 야외테이블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킨집, 양계장 집 아들이 있습니다. 해가지면 사람들이 모여들어 분위기가 좋고, 치킨 맛도 좋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8-1

위치 :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내부

전화번호 : 0507-1397-5334

영업정보 : 평일 14:00 ~ 24:00, 주말 13:00 ~ 24:00

주차정보 : 커넬워크 지하 주차 가능

 

송도 치킨 맛집 양계장 집 아들

 

송도-NC-큐브-커넬워크
송도-NC-큐브-커넬워크

송도에는 NC큐브 커넬워크라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가운데 물길을 따라서 양쪽에 쭉 옷가게, 식당, 카페 등이 모여있는 관광지입니다. 물길에 야외 좌석을 배치해서 분위기 있게 음식이나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송도-NC-큐브-커넬워크-양계장집-아들
송도-NC-큐브-커넬워크-양계장집-아들

 

양계장 집 아들은 송도에 지점이 2 곳 있었습니다. 방문했을 때는 퇴근 후 치맥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시원한 계절이 오면 야외에서 먹는 치킨과 맥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양계장집-아들-메뉴판양계장집-아들-메뉴판
양계장집-아들-메뉴판
양계장집-아들-메뉴판양계장집-아들-메뉴판
양계장집-아들-메뉴판

치킨 가격은 15,900 ~ 19,000원대로 프랜차이즈 치킨점과 비슷하거나 좀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치킨 이외에도 안주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튀김 메뉴와 닭발, 어묵탕, 골뱅이 소면 등 안주거리도 많습니다. 

순살 후라이드 치킨과  치즈스틱+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양계장집-아들-후라이드-치킨-사진
양계장집-아들-후라이드-치킨

주문한 순살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갓 튀겨서 나온 치킨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튀김에서 은은한 카레향이 나서 맛이 좋았고 튀김이 바삭해서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양계장집-아들-감자튀김-사진
양계장집-아들-감자튀김

치즈스틱과 감자튀김은 푸짐하게 나와서 이것 하나만 시켜서 가볍게 맥주 안주를 하기에 괜찮습니다. 완성품을 튀기는거라 특별한 튀김은 아니지만 누구나 아는 맛있는 맛입니다.

 

모든 음식은 야외에서 먹으면 평소보다 더 맛있게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특히 치맥은 분위기가 좋으면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송도에 오시면 커넬워크도 가보시고 양계장 집 아들에서 맥주 한잔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할리스커피 한옥카페 추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가장 가깝고 괜찮은 카페를 추천하자면 할리스커피를 추천합니다. 송도 센트럴파크까지 가서 왠 할리스커피냐고 할 수 있지만 한옥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사진

rnjswor2001.tistory.com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센트럴파크뷰 후기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은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뷰가 좋은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에서 뷰가 가장 좋은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전적인 스

rnjswor2001.tistory.com

 

 

호텔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스탠다드더블 후기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는 4성급의 호텔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가격은 1박에 10~12만 원 정도입니다. 송도 센트럴 파크 주변에는 고가의 호텔이 많은데 그중 가격이 저렴한 편

rnjswor200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