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배민커넥트

자전거, 도보배달용 배민커넥트 가방 추천 장단점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추천, 아쉬운 점도 있다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
장갑을끼고 배민 커넥트를 하던 적이 있었는데 어느새 반팔 반바지를 입고 배민 커넥트를 하고 있다.

오토바이나 자차로 배달하시는분들은 괜찮겠지만 나와 같이 자전거나 도보로 배민 커넥트를 하시는 분들은 한여름에는 고생할 것 같다 ㅎㅎ

배민 커넥트 가방 구매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이번에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을 구매해서 후기를 남기려 한다.
배달 알바를 하면서 여러 가방 중에 어떤 걸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자전거나 도보로 하시는 분들은 백팩이 가장 나은 것 같다.

도보의 경우 두 손이 자유로워서 편하고, 나는 자전거를 이용하는데 자전거 뒤에 부착하는 가방은 가방이흔들릴까봐 불안해서 백팩을 구매했다.

기존에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5천원 보냉백으로 배달을 했는데 배달음식양이 많아서 가방에 못 넣는 경우도 있었고, 이를 피하기 위해 메뉴를 보면서 배달 수락을 하니 번거로울 때가 많았다.

6월 18일 이후부터 배달가방이 의무화되면서 손으로 음식을 들고 배달하는 게 금지됐다.

여러 사유로 인해 구매하게 된 백팩.
네이버 최저가로 38,000원으로 구매했다.

이름은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로 카멜레온이라는 이름이 백팩 이외에도 여러 배달 가방으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었다.

배민커넥트 가방,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장점 1. 가방 크기가 커서 대부분의 배달음식이 가능하다.

기존에 작은 배달 가방을 이용했을 때는 음식양이 많거나 부피가 커서 배달 수락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 가방은 크기가 적당히 커서  대부분의 배달 수락이 가능하다.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장점 2. 외관으로 배달 가방인 티가 나지 않는다.

구매하는데 가장 큰 신경을 썼던 게 위 부분이다.
배민 커넥트에서 판매하는 공식 가방은 좀 더 저렴하지만 배민 커넥트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어서 민망해 보였다.
하지만 카멜레온 폴더블 백팩은 외관으로 봐서는 배달 가방이라는 게 티가 나지 않는다.
물론 나와 같이 배달 경험이 있는 사람은 딱 봐도 배달 가방이라는 걸 알겠지만 일반인이 봐서는 그냥 정사각형의 큰 가방이다라고 생각할 정도다.

장점 3. 접이식 보관이 가능하다.

배달 가능한 백팩의 경우 접이식 보관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여러 보냉 백팩의 경우 가방 테두리에 플라스틱 홀대를 껴서 가방 형태를 고정하는데 이경우 튼튼하기는 하지만 접어서 보관하기가 어렵다.

카멜레온 폴더블 백팩은 접이식 보관이 가능하다.

안 접어

 

 

서 보관하면 어떻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막상 받아보면 부피가 있어서 큰 공간을 차지하므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장점 4. 튼튼하다

가방을 보면 딱 각이 잡혀있는 게 보인다.
힘을 줘서 눌러도 가방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일반 보냉 백팩의 경우 자주 사용하면 흐물 해져서 오래 사용하기가 어려운데, 이 가방은 오래 사용 가능하다.

단점 - 수납공간이 없다

이 가방에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바로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배달하는데 웬 수납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자전거나 도보로 배달할 경우 보조배터리가 필수다.

배달 중간에 휴대폰 전원이 꺼지는 걸 상상하면 끔찍하다.
그렇기 때문에 배터리를 넣는 공간이 필요한데 가방 외부에는 없고 안쪽에 있다.

백팩 뚜껑 부분에 그물망이 있어서 이곳에 넣을 수 있는데 넣고 꺼내기가 어려우니 가방 외부에 주머니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다.

이상 도보, 자전거 배달에 적합한 카멜레온 폴더블 케이스 백팩 리뷰였다.
수납공간이라는 것이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구매하기를 추천하는 가방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