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순살두마리 세가지맛 배달 후기, 메뉴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쯤은 들어봤을 코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에서 '순살 두 마리 세 가지 맛' 배달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치킨에 꺳잎을 넣은 게 이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코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에는 정말 다양한 소스가 있는데요, 저는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주문 메뉴는 '순살 두 마리 세 가지 맛 - 후라이드, 양념, 수원 왕갈비'입니다.

가격은 23,0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두 마리 치킨이라서 포장이 꽤 크네요 박스를 열기도 전에 만족스럽습니다.

2마리 치킨인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감자튀김도 제공하는데 양념이 돼있는 게 맛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왕갈비양념입니다.

왕길 비통 닭이 얼마나 맛있길래 한때 유행이었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흠.. 저는 약간 실망을 했는데요, 양념과 후라이드가 가장 좋았습니다.

수원에서 정통 왕갈비 통닭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치킨의 기본인 양념치킨입니다.

일반적인 양념과는 다르게 약간 달달한 양념 맛이었습니다.

가장 만족했던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양념이 묻혀 있지 않으니까 치킨 반죽에 꺳잎이 들어간 게 보이네요

후라이드를 먹었을 때 약간의 카레향이 나는 게 만족스러웠습니다.

깻잎을 따로 줘서 이렇게 치킨 위에 뿌려먹으니 꺳잎향도 나서 좋았습니다.

꺳잎치킨이라는 이름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에요

 

 

순살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이었습니다.

다만 순살에 껍질인지 지방이 끼어있어서 약간 느끼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저는 껍질을 좋아하다 보니 괜찮았습니다.

 

지금까지 코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메이저 치킨 브랜드는 아니지만  치킨을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