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생활용품

프로그 고리형 고무장갑 후기 - 광고 아님

안녕하세요~ 권뿔소입니다.

고무장갑에 구멍이 자주 나는 편인데요 날카로운 칼이나 포크를 설거지할 때 부주의하면 쉽게 구멍이 나기 쉽습니다.
1년 만에 4개는 바꾼 듯하네요.. ㅎㅎ

매번 다이소에서 고무장갑을 사러 가다가 요새는 너무 더워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족한 상품이어서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구매한 곳은 쿠팡이고요 3개 8,900원입니다.
다이소에서도 고무장갑이 3,000원인데 집 앞까지 배송해주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보관이 편하고 빠르게 마른다는 홍보 표시가 돼있습니다.
흠.. 빠르게 마르는 건 다른 고무장갑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확실히 고리가 있어서 그런지 보관이 편리했습니다.

 

 


기존 고무장갑은 싱크대 호수에 널어놓았는데  고리로 걸어놓으니 확실히 편하네요

포장을 몇 장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3개를 구매했습니다.
3개 구매 시에 가격도 제일 저렴했고 설거지를 하면서 구멍도 잘 내니 이참에 쟁여놓으려고요

원산지는 베트남입니다. 국내에서 만드는 고무장갑은 대부분 붉은색인데 베트남 제품은 특이하네요

 

 

제품에 가장 장점은 고리 부착이 돼있다는 점입니다.
걸어서 보관하면 접히는 부분이 적어서 빨리 마르고 모양 변형이나 삭는 부분이 덜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 쓰는 고무장갑이랑은 색깔이 달라서 그런지 특이합니다 ㅎㅎ

길이감은 너무 길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처음에는 좀 짧은가.. 했는데 물도 들어오지 않고 벗기도 편한 적당한 길이감이었습니다

새 고무장갑이라 그런지 고무장갑 표면이 빳빳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거지가 더 깔끔하게 되는 기분이네요 ㅎㅎ

프로그란 브랜드를 가진 제품이 또 있나 찾아보니 마스크, 주방용품 등이 많더라고요
해외 현지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고무장갑에 한해서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