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하만카톤 / 하만 (AKG N400)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얼마 전 AKG N400 후기를 썼는데 최근에 왼쪽 소리가 작게 들리더니 나중에는 한쪽 소리가 아예 안 들리는 불량이 발생했다.

 

그래도 삼성이니까 A/S가 괜찮을 거라는 기대로 서비스센터를 찾아봤다.

 

 

결과는 서비스 만족!

 

하만 서비스센터는 삼성서비스센터에 맡기더라도, 아래의 서비스센터로 이동된다고 한다.

https://www.harmansvc.co.kr/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 센터:::

제품 제조번호(S/N) 라벨의 훼손이나 제품 자체에 라벨이 없는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연락처 : 02-553-3494 내방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www.harmansvc.co.kr

 

하만카톤 / 하만 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48번 길 97 삼성 테크노파크 1층 112호
연락처 :  02-553-3494

 

 

 

 

A/S센터 통화연결은 금방됬으며,  불량제품에 대한 택배비는 착불로 보낼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구매 후 1년이내의 제품이라 무료로 제품을 교환해줬다.

 

AKG N400은 이제 판매가 안된다고 하여.. JBL CLUB PRO + 로 교환을 받았다.

 

8개월을 사용했는데 가격대와 기능이 비슷한 세제품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도 상담원이 친절했으며, 대처방안을 문자로 보내 주는 등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서비스를 받기위해선  구매영수증이 있으면 가장 빠르게 교환이나 수리를 받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