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배민커넥트

배민 커넥트 카드결제 방법,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전거 후기

배민 커넥트를 하는 분들이 꽤 많아졌다.
관심이 없으면 모르지만 점심, 저녁시간 때가 되면 배달 가방을 메고 도보로 운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인다.

나는 도보보다 자전거가 수익이 조금이라도 더 높다는 걸 알게 된 후 자전거로만 배달을 하고 있다.
하체운동을 돈벌면서 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배민 커넥트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원하는 시간에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항상 운동을 조금은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평일에는 1~2일 정도 자전거로 배민 커넥트를 하면서 운동까지 하고 있다.
수익을 좀더 내고 싶다면 전기자전거를 마련하면 좋겠지만, 그것도 비용이니 운동할 겸 생각하고 기존자 전고로 운행을 하고 있다.
전기자전거를 이용하면 조금 더 수익을 올릴 수 있겠지만 비용도 들고 운동효과도 얻기 위해서 일반 자전거로 배달하고 있다.


배민 커넥트를 하면서 처음에 가장 겁먹는 게 배민 카드결제 방법이다.


얼떨결에 배민커넥트 카드결제 배달 건을 수락했는데 방법을 미리 알아놓지 못해 허둥지둥했던 생각이 난다.
카드결제를 하게되면 결제하는데 1~2분 정도 소요가 되기 때문에 이 시간이 아까우신분들은 선결제 조건의 배달만 승인하는 게 낫다.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방법


배민커넥트 카드결제는 예상보다 간단하다.

 

1. 배민커넥트 어플에 접속한다.
2. 마이페이지에 접속.
3. 오른쪽 톱니바퀴 (설정)에 들어간다.
4. 메뉴중 '카드결제 앱 설치'에 들어간다.

5. 위 사이트에 접속되면 NICE Smart Pay 설치 버튼을 누르고 APK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6. 해당 파일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앱이 설치된다.

위 앱이 설치된 걸 확인했으면 끝이다.

7. 배달 완료 후 카드결제 버튼을 누르면 카드번호, 유효기간 버튼을 입력 후 확인 버튼 -> 이후 휴대폰에 고객 서명을 받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엄청 간단하므로 절대~ 겁먹지 마시고 위 방법대로 어플 설치만 해놓으세요!


추천인코드가 필요하면 BC542215 입력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