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경기도 이천] 이천 추어탕 맛집, 진안 추어탕

쌀쌀한 겨울 친구가 추어탕이 먹고싶다고 해서 추천이많은 진안 추어탕집으로 갔다.

 

 

메뉴는 아래와 같았다. 우리가 시킨건 갈추와 통추하나씩 주문했다.

 

 

매장은 깔끔하다. 추어탕집하면 오래된 집이 떠오르는데 깔끔했다.

 

 

물은 깔끔하게 생수병으로 나왔고, 반찬은 모두 맛이좋았다. 특히 굴젓이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다. 반찬은 모두 리필이 가능했고 소면도 계속 리필이 가능했다.

 

 

 

 

 

 

 

 

 

 

 

 

 

갈추는 아래사진인데 맛이꽤 괜찮았다. 많이 진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깔끔하니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