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김포 마산역 맛집 | 집밥저장소

김포 마산역에서 집밥을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집밥 저장소. 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주택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집밥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 혼밥 하기에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1. 주차공간 : 매장 근처 갓길이나 공영주차장에 추자

2. 영업시간

1) 화~금  11:00 ~ 21:00

2) 토~일 12:00 ~ 15:00

3)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4) 월요일 휴무

 

출장 중 혼밥 하기 위해 방문한 곳. 역에서 가까운 식당이 많이 없기도 해서 방문한 곳이었지만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김포-집밥저장소-매장-내부김포-집밥저장소-테이블
김포-집밥저장소-매장-내부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혼밥을 할 수 있는 일자 테이블이 길게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혼밥 하기에 좋습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 때도 혼자 식사를 하러 오신 분들이 몇몇 보였습니다. 새로 생긴 신도시여서 그런지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집밥 저장소 메뉴

 

메뉴도 집밥느낌이 나는 제육 정식과 여러 찌개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콤 제육 정식 10,000원
달콤 제육 정식 10,000원
달콤 소고기 정식 12,000원
돼지김치찌개 9,000원
참치김치찌개 9,000원
차돌 된장찌개 10,000원
해물된장찌개 10,000원

김포-집밥저장소-한상차림
김포-집밥저장소-한상차림

평소 매운걸 못 먹지만 제육볶음을 좋아해서 달콤 제육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을 때 집에서 차려주는 한상을 받는 기분이었습니다. 자취를 하셔서 집밥이 그리우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김치, 메추리알 장조림, 고추무침, 김, 된장국, 계란 프라이 모두 집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반찬인데 하나같이 맛이 좋습니다.

 

 

김포-집밥저장소-제육볶음

 

메인 반찬은 제육볶음이 없어도 밥 한 공기를 뚝딱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메인은 제육볶음은 잡내라던가 질기거나 하는 것 없이 적당히 매콤한 맛있는 제육볶음이었습니다. 

 

우연히 찾아가게된 식당은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 별로 없는데 김포에 있는 집밥 저장소는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사장님과 종업원분이 모두 친절하셔서 더 기억에 남는 식당입니다.

 

천연재료로 우린육수를 사용하고 계시고, 요리는 1인분씩 바로바로 조리를 해서 신선하고 갓 만든 요리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계속 먹는 바깥 음식이 질리셨거나,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으시면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