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을왕리 맛집 을왕리 짱구네 낙지전골 맛집

을왕리 맛집 맛있는 낙지전골 집이 있습니다. 상호명은 을왕리 짱구네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달콤한 국물이어서 무조건 맛있는 집입니다. 을왕리 근처에서 조개구이 말고 따른 걸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 274번 길 13

연락처 : 032-746-5474

영업시간 : 10:00 ~ 21:00 (수요일 휴무)

주차정보 : 매장 바로 앞 주차공간 많음

 

 

을왕리 짱구네

을왕리에는 해물칼국수, 물회, 조개구이집은 많은데 맛있는 밥집은 찾기 어렵습니다. 매콤한 국물에 밥을 먹고 싶을 때 을왕리 짱구네를 추천드립니다. 해수욕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좋습니다.

을왕리-짱구네-외부-사진
을왕리-짱구네-외부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돼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빨간 벽돌집이 정감 가는 모습입니다.

을왕리-짱구네-싸인-사진
을왕리-짱구네-싸인

매장 안쪽에는 여러 싸인이 붙어있습니다. 이름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는 연예인의 싸인도 보였습니다. 근처에 행사가 있다 보니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을왕리-짱구네-내부-사진
을왕리-짱구네-내부

매장 내부는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을왕리 하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MT를 온 학생들도 보이고, 커플들, 가족 등 다양한 손님이 있었습니다.

을왕리-짱구네-빨간거-2인분-사진
을왕리-짱구네-빨간거-2인분

주문한 빨간 거 2인분입니다. 메뉴는 하얀 것과 빨간 것이 있는데 하얀 건 깔끔한 연포탕의 느낌이고, 빨간 건 위 사진처럼 약간 매콤한 낙지전골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30,000원입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보니 대부분 빨간 국물을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반찬으로 조개탕을 끓여서 주시는데 시원하고 칼칼해서 계속 떠먹게 되는 맛입니다.

 

 

을왕리-짱구네-빨간거-2인분-사진
을왕리-짱구네-빨간거-2인분-사진

국물이 끓으면 아주머니께서 안에 들어있는 낙지를 손질해주십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양이 좀 적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야채와 고기, 낙지를 먹다 보면 배가 꽤 부릅니다. 

 

국물은 매콤하고 달콤해서 맛있을 수밖에 없는 국물입니다. 저는 볶음밥을 먹었지만 밥 한 공기에 국물과 건더기를 넣고 살짝 비벼 드셔도 좋습니다. 국물이 자작하니 전골과 볶음 그 사이의 음식입니다.

을왕리-짱구네-빨간거-볶음밥
을왕리-짱구네-빨간거-볶음밥

낙지전골 요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 일부러 공깃밥을 안 먹고 볶음밥을 먹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볶음밥은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꽤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을왕리에 오면 당연히 조개 국수나 해물칼국수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시지 말고, 맛있는 낙지전골을 드시러 짱구네를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센트럴파크뷰 후기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은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뷰가 좋은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에서 뷰가 가장 좋은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전적인 스

rnjswor2001.tistory.com

 

 

호텔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스탠다드더블 후기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는 4성급의 호텔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가격은 1박에 10~12만 원 정도입니다. 송도 센트럴 파크 주변에는 고가의 호텔이 많은데 그중 가격이 저렴한 편

rnjswor200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