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탑 한국음식문화직업전문학교 / 한식, 양식조리기능사 수업후기 / 내일배움카드

2019년 1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내일배움카드를통해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과정을 들었다.

 

수걍료는 자비부담40%만 내서 15~17만원 정도에 배웠다. 국비지원이라 저렴하다.

 

야탑에 위치한 한국음식문화직업전문학교에서 수강했는데 상담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았다. 그리고 요리선생님또한 지루하지않게 재밌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시설도 깔끔한편이다.

나는 자격증취득보다는 요리를 배우고싶어서 지원했는데 실생활에 써먹을수있는건 많이없었다. 그래도 칼질, 기본적인 조리방법을 익혀서 집에서 간단한 조리를 할때 자신감있게 할수있게됬다.

배운것 몇가지 사진을 올려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