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정자동 땡스피자,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집. (메뉴판, 마늘통닭피자 강추)

정자동에서 맛있고, 가격도 괜찮은 피자집을 발견했다.

특히 마늘통닭피자가 색다르고 맛있다. 마늘치킨을 피자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된다.

 

 

마늘통닭피자는 처음보는데 마늘을 좋아해서 파늘피자를 주문해봤다.

포장주문하면 20% 할인이 되니 가까우면 포장을 추천한다.

테이크아웃을 하려방문했는데 매장도 오픈형태로 청결하게 관리되어있었다.

 

메뉴판은 위와 같고 여러메뉴들중 포테이토팝스피자, 마늘통닭피자를 추천한다.

지금까지 2번배달시켰는데 모두 맛이 좋았어서 다음에도 계속 배달시킬거 같다.

 

땡스피자라는 글자가 적혀있다. 

마늘통닭피자라 통닭에서 나오는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바닥이 기름에 젖어있어서 신문지를 깔았다.

그렇다고해서 맛이 전혀 느끼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마늘맛이 느끼함을 잡아줬다.

 

 

피자 비쥬얼 대박.. 사진만 딱 봐도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도 맛있게 생겼다.

치즈위에 건조된 마늘슬라이스가 토핑되어있다.

M사이즈를 시켰는데 둘이서 먹기에 딱 좋은사이즈다. M이라고 해서 너무 작거나, 큰 사이즈가 아니다.

 

피클도 맛있고, 특히 따라오는 땡큐소스가 특이하다.

약간 치킨커리의 맛이 나는데 피자를 찍어먹으면 풍미가 가득하다.

 

치즈와 도우 사이를 보면, 마늘소스와 통닭살이 들어가 있다.

말그대로 마늘통닭으로 만든 피자다. 

이런 메뉴를 개발한 떙스피자 칭찬한다. 마늘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딱 좋은 메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