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용인시 둔전 닭볶음탕 통큰닭요리, 매콤달달한 맛

우연히 용인시 둔전리를 가게 돼서 방문하게 된 닭볶음탕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둔전역에서 600m정도로 4분 정도가 걸린다. 위치는 큰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위치해있다.

상호명은 통큰 닭요리다.

 

통큰 닭요리 주차

 

 *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2~3대 정도 대는 곳이 있는데 차를 댈 곳이 없다면 근처 갓길에 주차 후 와야 한다.

근처 대형마트에 공간이 많아서 주차 후 걸어서 갔다.

방문객들을 보니 회사 회식, 친구들끼리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걸 보니 지역 손님들이 많은 듯했다.

 

* 매장 내부

매장 내부 공간 사진은 찍지 못했으나 테이블이 8~10개 정도 있었고 큰 규모는 아니었다.

* 메뉴

메뉴는 닭요리 전문점답게 닭칼국수, 닭볶음탕이 메인이다.

 

 

 *닭볶음탕 후기

(중 사이즈 25,000원)


 

 중 사이즈는 남자 둘이서 밥 한 공기씩 먹었을 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우선 국물이 칼칼하고 달달하다. 마치 매운 떡볶이를 먹는 느낌이었다.
나는 맵찔이 이기 때문에 약간 맵다고 느껴졌다.
이 메뉴는 술안주로 딱이다.

당면 사리와 수제비 사리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부족하지 않았다.

 

 

가까이서 보면 국물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끓일수록 간이 배고 얼큰한 맛이다.

자극적이고 얼큰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국물에 밥을 비벼먹거나 볶아먹으면 꿀맛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