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맘스터치 간장마늘싸이버거, 케이준떡강정 배달후기 + 맘스터치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애용하는 맘스터치 버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에 햄버거를 배달해서 먹고는 하는데요

저는 햄버거 프랜차이즈중에 맘스터치를 좋아합니다.

 

두툼한 치킨살패티가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기본버거인 싸이버거를 좋아하는데 색다른 간장마늘싸이버거를 먹어봤습니다.

 

맘스터치 간장마늘싸이버거, 케이준떡강정 배달후기 

버거세트 : 간장마늘싸이버거세트 + 케이준양념감자 (R) - 5,900원

싱글떡강정세트 : 싸이버거 + 케이준떡강정 - 7,900원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케이준스타일입니다. 약간 매콤한게 맛있습니다.

(S)사이즈로는 모잘라서 1,000원 추가하고 (R)로 바꿨습니다.

사이드로 추가한 케이준떡강정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였고 맛있는 닭강정입니다.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쫄깃한게 맛있었습니다.

햄버거집에서 닭강정을 파는건 처음봤네요 ㅎㅎ

치킨과 치킨패티를 전문점으로 하는 맘스터치니까 닭강정도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간장마늘싸이버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치킨패티에 간장마늘소스가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입이 작으신분들은 깔끔하게 먹기 어려울수도 있겠네요

 

맘스터치메뉴

 

맘스터치에는 햄버거 이외에 여러 사이드메뉴, 치킨메뉴도 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