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미금 쭈꾸미 맛집 | 대갈쭈꾸미

조용하고 맛있는 주꾸미 집을 찾으시면 미금에 있는 대갈 주꾸미를 추천드립니다.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입소문이 나서 점점 손님이 많아지고 있는 집입니다. 쫄깃하고 신선함이 느껴지는 쭈꾸 마 맛집입니다. 특히 볶음밥은 꼭 먹어야 만족하실 거예요!

 

 

대갈 주꾸미 위치 및 영업정보

 

 

 

 

위치 : 미금역 3,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저녁 12시 (일요일 휴무) 

주차 : 매장 앞 주차공간은 없고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대갈쭈꾸미-외부-사진
대갈쭈꾸미-외부

외부는 전형적인 주꾸미집에 모습입니다. 먹어보진 않았는데 버터 새우구이도 꽤 맛있다고 합니다. 평일 점심에는 주꾸미 볶음, 쭈삼 등 메뉴가 이천 원씩 할인되어서 점심식사 장소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대갈꾸쭈미-내부-사진
대갈꾸쭈미-내부

 

 

 

대갈 주꾸미 메뉴 (주꾸미 볶음 2인분 + 날치알 볶음밥 )

 

대갈 주꾸미의 메인메뉴는 역시 쭈꾸미볶음입니다. 쭈삼볶음과 쭈꾸미볶음중 고민했는데 쭈꾸미 맛을 제대로 느껴보기위해 쭈꾸미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5단계까지 선택이 가능한데 매운것을 못먹어서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대갈꾸쭈미-메뉴-사진
대갈꾸쭈미-메뉴

대갈쭈꾸미 후기 

 

주꾸미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홍합탕, 야채샐러드, 쌈채소, 버터 철판 옥수수가 나옵니다. 옥수수나 야채샐러드는 누구나 아는 맛있는 맛이었는데 특히 홍합탕 국물이 약간 칼칼하고 시원한 게 좋았습니다. 술을 먹지는 않았지만 소주 안주로 손색이 없는 국물이었습니다. 

대갈꾸쭈미-상차림-사진
대갈꾸쭈미-상차림

주꾸미는 1인분이 300g이였는데 600g의 양이 적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맵지 않게 1단계를 주문해서 그런지 쭈꾸미 특유의 향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너무 매우면 주꾸미의 향을 느끼기도 전에 매운맛이 혀를 자극해서 매운맛만 느꼈을 것 같습니다. 

대갈꾸쭈미-쭈꾸미볶음

대갈 주꾸미의 최고 별미는 날치알 볶음밥입니다. 주꾸미 양념에 감칠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히려 주꾸미보다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날치알도 양을 많이 넣고 볶아서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대갈꾸쭈미-날치알볶음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