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식품

코코호도 답례품 후기, 가격

호두과자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답례품 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소금, 깨, 쿠키 등 다양한 답례품이 있는데 그래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호두과자입니다. 여러 호두과자업체가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건 코코호도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이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코코호도 답례품 후기

코코호도-답례품
코코호도-답례품

코코호도 답례품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포장입니다.

받으신분이 딱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아질 만한 디자인입니다. 

코코호도-답례품
코코호도-답례품

호두과자 박스를 열면 바로 호두과자가 보이지 않고 종이를 올려놔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호두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저 같은 경우 남은 호두과자는 2일 이상 안 먹으면 얼렸다가, 해동시켜서 먹습니다.

해동을 시켜도 우유와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얼려서 약간 사각한 정도의 호두과자를 먹어보기도 했는데 제 입맛에는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 게 제일 좋았습니다.

호두과자가 가지런하게 12알 들어있네요

저 같은 경우 8알 정도도 좋은것 같습니다. 

팥앙금으로 가득 찬 호두과자입니다. 팥에 설탕을 많이 넣으면 너무 달아서 몇 개 먹지를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코코호도는 깔끔하고 적당히 달아서 계속 먹게 됩니다. 꼭 답례품이 아니라 지나가면서 하나씩 사 먹고 싶습니다.

 

 

 

코코호도 답례품 가격

 

코코 호두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답례품이 있습니다. 주로 호두과자의 알 개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

호두과자의 개당 가격은 약 400원 정도로 잡으시면 계산하기가 좋습니다.

 

미니케이스-대
미니케이스-대

 

선물용-대
미니케이스-소

 

미니케이스-미니
미니케이스-미니

 

레드컵

 

답례품은 종류가 많아서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은데 가장 무난한 건 호두과자인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고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답례품으로 이용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