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홍콩반점 짜장면, 짜장밥, 탕수육 후기, 메뉴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중국집인 홍콩반점 04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콩반점 0410은 가격대가 일반 중국집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쫀득쫀득한 탕수육을 좋아합니다.

일반 중국집에서의 꿔바로우의 비슷한 찹쌀 탕수육인데, 소스는 시큼하지 않고 달달한 맛이 좋습니다.

 

홍콩반점0410 메뉴

 

 

 메뉴 가격대는 막 저렴한 건 아니지만 일반 중국집보다 1,000 ~ 2,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양도 많습니다.

볶음김치와 계란 프라이를 토핑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과거에는 짜장면을 주문하면 계란 프라이가 토핑으로 왔다는데 이제는 그런 집을 거의 못 본 거 같네요

 

주문 메뉴는 짜장면, 짜장밥, 탕수육 (소)입니다.

 

홍콩반점 짜장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짜장면입니다.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 같습니다.  면도 제가 좋아하는 굵은면이라 마음에 듭니다.

짜장면을 먹기 전에 비빌 때가 가장 신나는 순간입니다.

윤기가 잘잘 흐르는 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홍콩반점 짜장밥

같이 나온 짜장밥입니다.

역시 윤기 나는 짜장 소스와 큼지막하게 계란으로 덮여있는 볶음밥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밥이 한 공기 반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양파와 단무지는 처음에 서빙되고, 추가 리필은 셀프바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국음식을 먹을 때 죄책감을 줄이기 위해 양파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양이 참 많은 탕수육(소)입니다. 찹쌀 탕수육이라 부피도 커서 그런지 정말 많이 보이네요

쫀득한 찹쌀 튀김과 통고기가 조화를 이룬 맛있는 찹쌀 탕수육입니다.

맥주 안주로 정말 딱 좋은 안주인데 맥주를 안 먹은 게 아쉽네요

 

양이 많아서 결국 둘이서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

딱 적당하게 먹으면 탕수육 소자에 식사메뉴 하나만 시켜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평소 볶음면을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메뉴판에는 표시안되어있는 볶음짬뽕을 시켜봐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홍콩반점 0410 짜장면, 짜장밥, 탕수육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홍콩반점 0410은 가성비 좋은 중국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