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맛집 어디갈까?

[내돈내산] 안양 쌀국수 맛집 벤탄빌라 안양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방문했던 베트남 음식점인 벤탄 빌라 안양점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적당한 간과 맛이 좋아서 만족했던 식당입니다.

 

벤탄 빌라는 현재 전국에 6곳에 매장이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진을 보니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트렌디한 느낌을 주려고 노력한 듯합니다.

 


벤탄빌라 위치, 연락처

 

 

 

상호 : 벤탄 빌라 안양본점 

연락처 : 031-441-8497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390-1 센트럴타워 2 3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벤탄빌라 외관

제가 방문했던 벤탄 빌라 안양본점은 메가 트리아 신축 상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신축이라 그런지 상가가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벤탄 빌라는 상가의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상가 내부에 카페도 있고 근처에 안양천도 있어서 밥 먹고 산책, 커피 마시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매장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조명이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이 드네요

벤탄 빌라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아래층 투썸플레이스에서 음료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베스트 9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픗팟퐁커리는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벤탄빌라 내부

벤탄 빌라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나무가 있어서 푸릇푸릇한 게 기분 좋은 인테리어였습니다.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배달 주문이 있었고 사람이 많이 붐비는 느낌은 아녔습니다.

벤탄빌라 메뉴

볶음밥 메뉴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

저녁에 온다고 하면 애피타이저와 함께 맥주 한잔해도 괜찮을 분위기입니다.

 

 

커피가 같이 나오는 런치세트도 있어서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근데 저 같은 경우는 커피는 외부 카페에서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사이드 메뉴가 포함되어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프리미엄 쌀국수, 에그 쉬림프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 에그 쉬림프 팟타이

양이 적지 않아서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였습니다.

메뉴 세 가지를 시키면 배불러서 못 먹을 듯합니다.

쌀국수 국물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무난한 게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없었습니다.

팟타이는 양념 간이 잘 배어서 불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역시 저는 국물면보다는 볶음면이 더 취향입니다 ㅎㅎ

 

 

벤탄 빌라는 기존에 쌀 국숫집보다 인테리어가 좀 더 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안양본점은 신축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가족 외식, 데이트도 하고 근처 안양천도 산책하면 좋은 코스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