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물광주사 가격 지속기간 효과 알아보기

물광주사 가격은 최소 10만 원으로 잡으면 되고, 지속기간은 6개월 정도 간다. 얼굴에만 맞는 게 아니라 목에도 같이 시술을 받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고민이 있는 부위를 상담 후 진행하면 된다. 

 

물광주사는 간단히 얘기해서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를 진피층에 주입하는 것이다. 이때 주입을 위해 주사나 전용 기기를 이용한다.

 

고통은 리쥬란에 비해 적은 편이어서 리쥬란을 경험해 본 분들이라면 좀 더 수월하게 맞을 수 있다. 물론 둘 다 통증이 있지만 정도의 차이가 있다.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 가격은 보통 10 ~ 16만원 정도 한다. 보통은 2주 ~ 4주 간격으로 총 3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효과가 6개월 정도 지속된다. 

 

따라서 일년에 발생하는 비용은 60 ~ 70만 원 정도 발생한다고 보면 된다. 너무 과하지도 않은, 너무 적지도 않은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물광주사 지속기간

 

지속기간은 보통 6개월 정도 유지된다. 물론 평소에 수분섭취, 자외선차단, 잠을 푹 자는 등 피부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면 효과가 더 오래갈 것이고, 반대라면 기간도 줄어든다.

 

제품 마다도 지속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받을 때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미리 물어보고, 인터넷에 다른 사람 후기를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왕 비용을 내고 시술을 했으니, 가능한 피부 관리를 잘해서 촉촉한 피부를 좀 더 오랜 기간 누려보자. 아래 커뮤니티 글처럼 시술 당일에도 일상생활도 가능하다.

 

물광주사 일상생활
물광주사 일상생활

 

 

물광주사 효과 

 

 

 

 

 

피부에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입하기 때문에 속건조증상이 개선될 수 있다. 일반 화장품보다 효과가 강하기 때문에 3~5일정도 지나면 피부가 달라지는 걸 느끼게 된다. 

 

현실적으로 화장품을 이용해서 히알루론산 성분을 보충하려면 장기간, 꾸준히 발라야 하지만 물광주사는 단기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피부가 투명해지고 촉촉해지기 때문에 평소 전체적으로 피부 컨디션이 올라간다고 할 수 있다. 피부톤도 좋아지기 때문에 메이크업 만족도도 높아지게 된다.

물광주사 효과
물광주사 효과

 

물광주사 부작용

 

시술후 주사부위가 모기 물린 것처럼 올라오는 엠보싱 현상, 혹은 멍이 생길수 있다. 이 현상은 보통 2 ~ 4일 정도면 사라지고는 한다. 물론 시술 당일에 메이크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도 된다.

 

염증이 생길수도 있는데, 주사를 맞은 부위에 땀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가능하면 여름에는 땀을 안 흘리도록 하고 운동이나 술 담배도 안 하는 게 좋다.

 

비용을 주고 시술을 받았는데 염증으로 고통받으면 너무 아깝다. 그러니 초반이라도 술담배는 꼭 피하는게 좋다.

 

이외 드물게 피부가 예민하면 반점이나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