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화이트태닝 가격 부작용 후기 정리

화이트태닝은 피부를 하얗게 만든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하지만 실제로 화이트태닝 자체가 선천적인 어두운 피부톤을 밝게 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 그렇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참고로 화이트태닝은 얼굴에만 하는게 아니라, 태닝기계에 들어가서 몸 전체를 태닝 하는 게 일반적이다. 최근에는 체지방분해, 블루투스를 이용한 음악감상까지 가능하도록 돼있다.

 

화이트태닝 효과

 

 

 

 

화이트태닝은 원래 까만 피부를 하얗게 하는 건 어렵다. 화이트태닝으로 피부가 하얘졌다고 하는 사람들은 보통 원래 피부자체가 하얀 경우가 대부분이다.

 

화이트태닝은 붉은색 가시광선을 이용한 LED 치료다. 과시광선은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돕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 자체를 좋게 할 수 있다.

 

화이트태닝으로 극적인 효과를 본 사람들은 원래 피부가 하얗고 단순히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탄 경우이기 때문에 화이트태닝 자체로 피부가 하얗게 됐다고 볼 수는 없다.

 

그렇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피부재생

 

화이트태닝은 피부재생과 진피층 내부의 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장기간 시술을 받게 되면 피부톤이 밝아지고 탄력적인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물론 밝아진다는 것은 선천적인 피부톤에 한계가 있다.

 

즉 휴가철에 햇빛을 많이 쐐서 까맣게 된 피부를 하얗게 바뀌는 건 도움을 주지만, 원래 선천적으로 까만 사람이 하얗게 될 수는 없다. 

 

잡티나 기미 등을 없애는 효과도 별도로 입증된 것은 없다. 다만 피부 재생을 통한 피부의 전반적인 개선효과에 대해서는 기대할 수 있다.

 

이외 피부노화를 방지하거나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이트태닝 가격 

화이트태닝은 1회 15,000원 ~ 25,000원 정도다. 다른 피부과 시술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인데 그래서 보통 10회 ~ 20회 정도를 이용하고는 한다.

 

물론 장기간, 꾸준히 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30회, 많게는 100회 후기를 남겨놓은 분들도 꽤 보인다.

 

 

화이트태닝 후기

아래 30회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는데 피부 재생을 통해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효과가 있고,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물론 연예인처럼 하얗게 되는 건 선천적인 피부 톤이 중요하다.

 

화이트태닝-후기
화이트태닝-후기

 

따라서 화이트태닝샵을 선택할 때 상담을 해보고, 과장된 설명이나 효과를 강조하는 곳은 피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최근에는 남자도 많이 받고는 한다.

 

부작용 

화이트태닝의 부작용은 따로 알려져 있는 게 없다. 다만 화이트태닝은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아토피, 건조함, 염증이 있는 분들은 조심해야 한다.

 

화이트태닝을 할 때 보통 보습제를 바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함을 줄일 수 있다.

 

 

지금까지 화이트태닝 가격, 효과, 후기를 알아봤다. 피부를 맑게 해주는 물광주사에 대해서도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보자.

 

물광주사 가격 지속기간 효과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