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국내 여행지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센트럴파크뷰 후기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은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뷰가 좋은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에서 뷰가 가장 좋은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전적인 스타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청결도는 최상급이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호텔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외관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은 위치가 너무 좋은곳에 있습니다.  센트럴파크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고, 인천 시티투어버스, 센트럴파크, 식당가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외관-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외관

멀리서 바라본 호텔의 모습입니다. 맨 처음 봤을때는 좋은 곳을 예약한 게 맞는지 헷갈렸지만 객실 내부와 창밖 뷰를 보면 걱정거리가 싹 사라집니다. 호텔 주변으로는 차가 다니지만 객실 내부로 소음이 전혀 들리지 않아서 조용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입구-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입구

센트럴파크 호텔 입구는 고급진 호텔답게 커다란 대리석 기둥이 세워져있고, 입구 출입문도 넓어서 대접받는 느낌이 납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로비-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로비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로비는 청결하고 넓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방문했을 때는 드라마 혹은 영화를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로비가 넓고 깔끔하다 보니 촬영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층별-안내-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층별-안내

 결혼식장도 있는데 위치가 좋다보니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호캉스를 즐길만한 수영장이나 카페 같은 시설은 없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내부

송도-센트럴파크호텔-복도-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복도송도-센트럴파크호텔-복도

호텔 내부는 고전적인 스타일입니다. 로비에 깔려져있는 카펫이 인상 깊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내부-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내부

객실 내부는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앤틱 한 느낌입니다. 깔끔한 현대식의 호텔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아쉬울 수 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뷰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뷰

객실에서 찍은 뷰입니다. 미세먼지가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뷰 자체는 최고입니다. 경원재가 정면에 위치해있고 가운 호수, 뒤에 서있는 빌딩들은 이국적인 뷰를 보여줍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야경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야경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뷰가 더 이쁩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침대-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침대

침대는 널찍하고 푹신해서 잠을 푹잘 수 있었습니다. 침구가 깔끔하고 품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내부-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내부

객실 앞쪽은 골드 느낌으로 약간 모텔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티브이는 다른 호텔에 비해서 사이즈가 적은 것 같습니다. 놀러 와서 티브이를 많이 안 보게 되니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객실-냉장고

냉장고 안에는 생수 3병이 들어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어메니티-사진
송도-센트럴파크호텔-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샤워캡, 빗, 칫솔, 치약, 스킨, 로션 등이 있습니다. 신식으로 바꿀 수도 있겠지만 그대로 사용하는걸 일부로 고려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주변에 신축 호텔들이 많은데 이러한 것에 차별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욕조
송도-센트럴파크호텔-욕조

화장실 내부에 욕조도 있습니다. 욕조 앞에 블라인드가 있는데 블라인드를 걷으면 욕실 내부가 모두 보이게 되어있습니다. 블라인드를 쳐도 측면에서 보면 욕실 내부가 보이는데 이건 조금 고쳤으면 합니다. 가족끼리 놀러 와도 프라이버시가 있는데 이런 점이 아쉽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욕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욕실

욕실 내부는 깔끔하고 청소도 잘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인테리어와 어메니티로 이루어진 호텔이었습니다. 깔끔한 현대식 호텔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이 모든 단점을 잊게 만드는 건 센트럴 파크뷰입니다. 이 지역에 호텔을 잡는 건 센트럴파크를 즐기기 위해서일 텐데 밤낮으로 전체적인 뷰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입니다.

 

 

 

호텔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스탠다드더블 후기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는 4성급의 호텔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가격은 1박에 10~12만 원 정도입니다. 송도 센트럴 파크 주변에는 고가의 호텔이 많은데 그중 가격이 저렴한 편

rnjswor2001.tistory.com

 

 

송도 센트럴파크 할리스커피 한옥카페 추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가장 가깝고 괜찮은 카페를 추천하자면 할리스커피를 추천합니다. 송도 센트럴파크까지 가서 왠 할리스커피냐고 할 수 있지만 한옥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사진

rnjswor2001.tistory.com

 

 

송도 치킨 맛집 양계장집아들

송도 여행 코스에서 빠지면 안 되는 곳이 NC큐브입니다. NC큐브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시원한 날씨에 야외테이블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킨집, 양계장 집 아들이 있습니다.

rnjswor200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