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에 대한 리뷰/카페 어디갈까?

직장인에게 핫한 카페, 알레그리아 판교 브릿지타워점

판교 테크노벨리에는 점심시간이면 대부분에 카페가 사람으로 붐빈다.

그중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가 있는데 바로 알레그리아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17 브리지 타워 B102 알레그리아 커피

영업시간 : 평일 08:00 - 20:30 , 주말 10:00 - 20:30

연락처 : 031-702-6202

주차정보 : 2시간 무료

 

 

알레그리아 외관은 모던함의 정석이다.

외부에서 보면 카페가 아니라 인테리어 회사 같은 디자인이다.

 

 

판교 알레그리아

오후 1시 이후 방문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이 적었다.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카페를 주문한 걸 본 적도 있다.

 

평일 말고 주말에 한번 이쪽 동네를 와보고 싶다.

평일에는 업무에 치이고 사람에 치여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가 없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없이 한적하니 좋을 것 같다.

 

판교 알레그리아 메뉴

판교 알레그리아

최근 회사 근처에 커피 가격을 생각하면 아메리카노가 4,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다.

직장에서 여러 사람에게 커피를 쏴야 할 일이 생기면 이쪽은 피해야겠다ㅎㅎ

 

판교 알레그리아

창가 자리에서 노트북을 하면 딱 좋을만한 분위기다.

 

 

브레드 종류는 많지 않았는데 먹음직스러운 쿠키와 스콘이었다.

 

 

드립 커피, 주스, 원두커피 등도 판매하고 있다.

 

주문한 카페라테.

달달하지 않고 약간 씁쓸한 게 매력적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