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물받이 물셈 현상 수리 후기 (위치, 주차 정보)

장만한 지 9개월 정도 지난 쿠첸 밥솥에 물받이 쪽에서 가끔씩 물이 새는 현상이 발생했다.

지금까지 참고 지나갔다가 토요일 오전에 쿠첸 서비스센터 분당점을 방문했다.

 

 

쿠첸서비스센터는 전국에 79개 지점이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본인이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A/S 센터 - 쿠첸

쿠첸의 A/S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www.cuchen.com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쿠첸서비스센터 분당점은 주택가와 식당이 위치해있는 골목 가운데에 있다.

보통 서비스센터는 역 주변에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위치가 주거지 근처에 있어서 이외였다.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 9시 ~ 6시

토요일 : 9시 ~ 13시

 

영업시간은 위와 같다. 전화해보니 토요일에는 오전 12시에는 방문해야 검사가 가능하다고 했다.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주차공간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주차공간

방문하기 전에 미리 주차공간이 있는지 물어보고 방문을 했다.

주차공간은 서비스센터 앞에 3~5대의 주차공간이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토요일 12시였는데 손님이 없었고 주차공간이 3곳 정도 남아있었다.

 

토요일 오전이면 사람이 많을 시간인데 붐비지 않아서 좀 의아했지만 한가해서 좋았다.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내부 공간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분당 쿠첸 서비스센터

내부 공간은 넓지 않았지만 방문객을 위해 정수기와 티브이, 소파가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을 때 먼저 방문한 이유를 물어봐주시고, 어떤 부분이 문제였는지 직접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들었다.

친절함과 정감이 느껴져서 좋았다.

 

결론은 밥솥에서 물받이 흐르는 공간이 밥 찌꺼기로 막혀있어서 물이 제대로 흐르지 않았고, 에어건으로 막힌 구멍을 뚫으면서 해결됐다.

 

서비스센터는 친절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점에 가장 만족했다.

주차공간도 붐비지 않고 사람이 많이 없이 한가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