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눈썹 실리프팅 가격 부작용 후회

눈꺼풀이 처져서 고민이라면, 상대적으로 간편한 시술인 눈썹 실리프팅을 검색해 본 분들이 많다. 이마거상술도 부담이 되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회복기간이 필요할 경우 진행하기도 한다.

 

눈썹을 올려주니 자연스럽게 눈도 커지게 되고 졸린 눈을 개선해 준다. 평소에 눈을 크게 뜰 때 이마를 들어서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이마 주름이 생기는 걸 방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눈썹 실리프팅 가격

 

 

 

 

 

가격은 보통 90만원 ~ 120만 원 정도 한다. 병원에서 이벤트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도 할 수 있지만, 보통 이벤트를 해서 저렴해도 90만 원 정도라고 보면 된다.

 

시술시간은 15 ~ 20분이면 끝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 피부를 절개하는 거상술은 1시간 ~ 2시간 정도 소요되는 반면에 시간도 짧게 걸린다.

 

유지기간은 6개월 ~ 8개월 정도 유지된다. 6개월이 지나면 리프팅효과가 바로 없어지는게 아니라 6개월부터 효과가 줄어들기 시작하는 것이다.

 

실리프팅
실리프팅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가시와 같이 갈고리가 되있어서, 실제로 피부를 끌어당겨주는 역할을 한다. 사용되는 실은 몸안에서 6개월 이상이 지나면 모두 녹아 없어지기 때문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눈썹 실리프팅 부작용 후회

 

가장 걱정하는 부작용은 피부가 울어 보이는 것, 딤플, 고통, 붓기다. 하나씩 알아보자.

 

 

피부 우는 현상

 

눈썹 부위가 울퉁불퉁하게 우는 현상이 생길 수 있다. 실이 피부 속으로 너무 얕게 들어가게 되면 이런 현상이 생길 수 있는데, 비슷한 게 움푹 파이는 딤플현상이다.

 

참고로 실을 너무 깊게 넣으면 리프팅 효과가 적다. 다만 이건 시술을 하는 분위 경험과 능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100% 예방할 수는 없는 게 현실이다.

 

 

 

 

 

얼굴 붓기

 

눈썹 부위가 많이 부을 수 있는데, 사람에 따라 오래 걸리면 1 ~ 2주 정도까지 부어있을 수 있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붓기는 정상적으로 가라앉는다.

 

통증

 

긴 실을 피부에 넣기 때문에 아프다고 생각할 수 있다. 실리프팅은 바르는 약과 주사로 국소마취를 하게 된다. 실이 들어가는 부위에 마취를 하는데, 마취할 때 통증이 있다.

 

하지만 마취 후 시술동안에는 통증이 거의 없다. 시술 후에는 얼굴에 없던 실이 걸려있기 때문에 불편한 느낌이 1주일 정도 갈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적응된다.

 

다만 통증은 개인차가 있는데 여러 후기를 찾아보는 게 중요하다. 아래 사진은 커뮤니티글의 후기인데 참고해 보자.

 

실리프팅-후기
실리프팅-후기

 

 

지금까지 눈썹 실리프팅에 대해 알아봤다.

 

다한증보톡스 가격 부작용 부위 정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