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브이올렛 가격 효과 부작용 후기 (ft 이중턱)

브이올렛 가격은 1회 20만 원 정도이고, 이중턱살을 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다만 시술 후 처음 2~3시간은 고통이 좀 있고 볼살 처짐이 발생할 수 있다.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주사이기 때문에 점점 시술을 받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우선 가장 궁금한 브이올렛 가격부터 자세히 알아보자.

 

브이올렛 가격

 

 

 

 

브이올렛 1회 시술가격은 20 ~ 30만 원 수준이다. 보통 브이올렛은 한 달 간격으로 3회 ~ 5회 시술받는 게 보통이므로, 총 60 ~ 15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보면 된다.

 

보통은 1회에 1병 (1 vial)을 시술하는데 지방 양이 많으면 1회에 2병을 시술하기도 한다. 병원에서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면 된다. 턱에 지방이 많다면 횟수가 더 많은 것이 보통이다.

 

병원, 전문가마다 몇 회를 맞아야 하는지 의견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꼭 방문해서 상담해 보자.

 

 

 

브이올렛 효과

 

이중턱의 지방을 파괴하는 주사로 많이 알려져 있다. 대웅제약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를 받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방을 파괴한다고 해서 다른 부위에도 놓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아직은 이중턱 지방을 개선하는 것에만 식약처에서 허가받았기 때문이다. 

 

브이올렛은 지방세포를 부수는 역할을 하는데, 덕분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반면 윤곽주사는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줄이는 역할을 하는 것과 다르다. 

 

 

 

 

브이올렛 부작용

 

부작용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 통증과 붓기다. 추가로 볼살이 꺼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통증, 붓기

 

주사를 맞으면 지방세포가 줄어들고 2~3일 정도 얼얼하게 아플 수 있다. 주사를 맞고 처음 1~2시간은 고통이 좀 있지만 참을만한 정도다.

 

붓기는 2주 차 정도면 티가 많이 않나고 3주 차 정도는 돼야 부기가 완전히 빠지고는 한다. 실제 아래 후기를 보면 처음 3시간 동안은 아프고 이후에는 얼얼한 통증이 남는다는 내용이 있다.

 

브이올렛-통증
브이올렛-통증

 

볼살 처짐

 

이것은 부작용은 아니지만, 턱살과 주변살이 빠지기 때문에 볼살이 처져 보일 수 있다. 이때는 실리프팅이나 쉬링크 시술을 같이 받으면 턱살도 줄어들고 볼살도 타이트닝이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눈썹 실리프팅 가격 효과

 

 

브이올렛 후기

 

붓기와 멍이 적게 들기 때문에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시술시간도 짧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다만 전체적으로 살이 많아서 턱살이 많은 분들은 효과가 적을 수 있다.  

 

아래는 한 커뮤니티의 후기글이다. 대체적으로 2주 차 까지는 붓기가 남아있고, 이후 턱살이 갸름해진 효과를 보인다는 내용이 많다.

 

브이올렛-후기
브이올렛-후기

 

 

 

사각턱 보톡스 가격 부작용 효과 (ft 후회)

728x90
반응형